공간예약

투어신청

이용안내

 투어 신청 유의사항

■ 원활하고 안전한 투어 진행을 위해 아래 유의사항을 준수하지 않으시거나 비동의 하실 경우 투어 신청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. 

 

✓ 투어 일정

매월 마지막주 수요일 총 2회 진행합니다. 

1회차: 10am, 2회차: 2pm

 

✓ 신청 오픈

매월 첫째 주 월요일 오전 10시에 해당 월의 투어 신청을 오픈합니다.

 

✓ 투어 신청

홈페이지를 통한 선착순 신청을 원칙으로합니다. (회차별 최대 20명)

* 신청 양식을 통해 동반자 함께 신청 가능, 미성년자 신청자는 인솔자 동반 필요

 

✓ 신청 승인

신청 후, 담당자가 5일 이내 신청 승인 및 참석 안내 메일을 드립니다.

 

✓ 신청 취소

홈페이지>공간예약>투어신청>예약확인하기를 통해 진행해주세요(투어일 5일 전까지 가능)

신청 취소 없이 불참하실 경우 추후 투어 재신청이 불가합니다. 

 

✓ 신청 시 올바른 이메일 주소를 입력해주세요 :)

안내 사항은 모두 메일을 통해 전달드립니다. 

 

✓ 코로나-19 관련

방역 지침에 따라 일정 등이 변동 될 수 있으며,

변동사항이 있을 경우 신청 시 입력해주신 연락처를 통해 안내드립니다.

 

✓ 기타

공간 내 교육생 및 재단 직원의 초상권 보호를 위해 촬영은 제한하고 있습니다.

동의 비동의

확인

아니오